테일러메이드, 세련된 Spider MINI 출시!!!
테일러메이드, 세련된 Spider MINI 출시!!!
  • 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헤드에 스파이더의 퍼포먼스를 더하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사진=테일러메이드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골프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일러메이드(지사장 라이언 하이랜드)2018 6월 새로운 퍼터, 스파이더 미니 (Spider MINI)’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스파이더 미니 (Spider MINI)’는 레드와 실버 두 컬러의 헤드타입으로 기존의 스파이더에서 15% 더 작아진 사이즈에 중간크기의 말렛 디자인으로 퍼터의 무게중심을 헤드 주변에 효과적으로 분배시켜 매우 높은 관성 모멘트(MOI)와 최고의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일관성 있는 볼 스피드를 제공하고 임팩트 시 헤드의 뒤틀림을 최소화시켜 더욱 정확한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투어에서 영감을 얻은 T자형 조준선과 정사각형의 헤드 모양은 쉽게 타겟 조준이 용이하며 T라인의 깊이는 전통적인 블레이드 퍼터의 사이즈로 말렛 디자인을 사용하지 못했던 골퍼들이 쉽게 조준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더 미니는 멀티 소재 설계로 헤드에는 경량의 알루미늄을,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스틸이 사용되었으며 정밀하게 재 디자인된 스틸 소재의 웨이트와 추가 무게 조절이 가능한 솔 웨이트까지 탑재되어 무게배치가 최적화 되었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에 더 두꺼워진 퓨어롤 인서트는 볼의 정확한 방향성과 향상된 타구감, 타구음, 순회전을 제공하며 골퍼들의 더 나은 안정감, 더 나은 플레이를 위하여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미니의 인기가 앞으로 기대된다.

테일러메이드의 새로운 스파이더 미니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622일부터 테일러메이드 압구정 직영점, 서울 서초점, 수원 영통점, 대전 유성점, 일산 덕이점, 제주점, 부산 노포점 및 테일러메이드의 가두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ttp://www.taylormadegol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