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정통성과 기술력을 담은 먼싱웨어 ‘그랜드슬램 다운(GRAND SLAM DOWN)’ 출시!
골프 정통성과 기술력을 담은 먼싱웨어 ‘그랜드슬램 다운(GRAND SLAM DOWN)’ 출시!
  • 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9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먼싱웨어제공)
(사진=먼싱웨어제공)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에 기반한 골프웨어 브랜드먼싱웨어(Musingwear)’가 브랜드의 정통성과 기술력을 담은그랜드슬램 다운(GRAND SLAM DOWN)’을 출시했다.

1955년 세계 최초 골프티셔츠로 출발한 먼싱웨어 그랜드슬램 컬렉션이 그 정통성을 담은 그랜드슬램 다운으로 출시되었다.

먼싱웨어 그랜드슬램 다운은 상하좌우 4WAY로 스트레치가 되는 소재에 옆구리, 어깨 부분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를 패치하여 스윙 시 움직임이 편안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다운 정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카와다 사의 구스다운 충전재에 초경량 발열원사인 히트나비를 믹스하여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 라운드에 적합하다.

박결 프로의 여성 그랜드슬램 다운은 그레이, 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 그랜드슬램 다운의 경우 블랙, 그레이, 시안 세 컬러로 출시되며,옆구리 져지 부분에 블랙 배색 포인트를 사용해 더욱 스포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먼싱웨어 그랜드슬램 다운은 10월 초 먼싱웨어 전국 매장과 데상트코리아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www.munsingwea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