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핑마니아 오픈 골프대회
제13회 핑마니아 오픈 골프대회
  • 인사이드 골프
  • 승인 2018.10.2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핑골프
<사진 = 핑골프>

세계적인 골프 용품 브랜드 핑골프의 한국 동호회 “핑마니아클럽에서 진행하는 제13회 핑마니아오픈 골프대회 10 17()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진행됐다.

핑 클럽 사용고객 대상 (18 72)으로 구성된 핑 마니아 참가자들은 각자의 체형과 스윙에 맞게 피팅된 핑 아이언과 핑 드라이버를 가지고 밝은 표정으로 대회에 임했다.

핑골프는 마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로 한국에서도 마니아 연령층이 다양하고 온라인활동도 높다.(네이버 동호회 10,400)

제13회 핑마니아오픈 골프대회참가접수가 시작되자마자 30분만에 접수 마감되었으며 대기자 또한 많아 핑골프의 인기를 실감하는 자리였다.

유튜브 스타인 심짱프로와 빅보이, 킹라바도 함께 참여해 핑마니아회원과 즉석 골프대결을 진행했다.

회원들은 본인이 사용하지 않는 클럽을 아나바다 제품으로 협찬하기도 했으며, 화장품, 골프용품, 골프볼, 사무용품등도 직접 시상품으로 기증했다.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 으로 진행되었으며 i500 니어핀대회등 이벤트와 다채로운 행운상으로 참가한 회원들에게 골고루 돌아갔다.

메달리스트는 (73타 박기석)님이 신페리오 우승은 (이창원)님이 수상하였으며 수상자에겐 핑의 최신품인 글라이드2.0 포지드웨지와 볼트 2.0퍼터 트로피를 수여하였다.

행운상으로는 핑 여행용가방, 우산, 파우치, 핑 골프웨어등 다양한 시상품이 제공됐다.

또한 참가한 모든 회원에게는 핑모자와 18만원 상당의 양가죽 클러치백을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 관계자는 “핑 제품을 쓰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높이고자 본 대회를 계속 개최중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것이다. 핑 사용자들에게 구입전 피팅서비스와 구입후 A/S 1:1 고객관리에 철저히 하여 고객만족 1위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