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2018 F/W ‘테일러드 필 재킷’ 출시
테일러메이드, 2018 F/W ‘테일러드 필 재킷’ 출시
  • 인사이드 골프
  • 승인 2018.11.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사진=테일러메이드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골프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일러메이드(지사장 라이언 하이랜드)가 F/W 시즌에 보온성과 더불어 디자인까지 겸비한 다양한 어패럴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이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층 더 향상된 기능이다. 발수, 방풍 등의 기능성과 뛰어난 보온성을 갖추어 겨울철에도 무리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테일러드 필 재킷은 발수, 방풍, 스트레치 기능이 높은 소재를 사용했고 안쪽에는 신체 부위별로 프리미엄 다운과 부드러운 패딩을 적용하여 경량성 및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테일러드 필 재킷’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소재로 활동하는 동안에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른 아이템과 매치하기에 유용하고 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남성 재킷의 경우 안감에는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멋을 살렸으며, 화이트·네이비·카키 세 가지 컬러로 구성하여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여성 재킷은 중기장 사이즈로 옆 부분에 신축성이 우수한 니트를 적용하여 보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 하였다, 8부 기장 소매로 스윙시에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화이트·네이비·핑크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다가오는 11, 테일러메이드의 테일러드 필 재킷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골프 라운드룩을 완성해보길 추천한다.

 

TaylorMade

테일러메이드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테일러메이드는 제품에 대한 “혁신” 과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통해 노력해왔고, 단단하게 발전하기 위해 경쟁력을 갖출 것을 약속해왔습니다. 이 가치들은 30년 전과 변함없이, 많은 골퍼들의 레벨에 구애 받지 않고 그들의 가능성을 열어주는 제품들을 제공하기에 오늘 날에도 존경 받고 적용되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의 골프 제품들을 만드는 것입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korea.taylormadegolf.com)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