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레벨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투어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투어레벨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투어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 정수빈 기자
  • 승인 2019.02.0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 골프웨어 데상트골프가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투어로’ (TOURO) 를 선보인다.

새롭게 개소한 데상트의 신발 연구소인 DISC 부산의 최첨단 기술력과 데상트골프만의 엄선된 소재로 완성된 스파이크리스화 투어로는 완벽한 접지력과 안정성으로 스윙시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데상트골프의 투어로는 특정 부위에만 스파이크가 달린 일반 스파이크화와는 달리 밑창 전체에 일체형 트렉션을 배치해 바닥 고정력을 극대화 시켰다. 스윙 스피드가 올라갈수록 발의 압력이 분산되는 점에 착안해 발 측면부와 뒤꿈치에 러버와 하드 스터드를 적용해 효율적으로 지지해준다. 이로써 스윙스피드가 올라갈 때에도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발의 뒤틀림을 강력하게 잡아주어 정확도 높은 샷과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발의 부담을 최소화 해 선수들의 장시간 대회 동안 판안함을 선사하며, 스파이크화의 강한 그립력과스파이크리스화의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한편 배상문프로는 투어로의 착화 테스트를 통해 발의 뒤틀림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착화감이 인상적이다,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다”며 투어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투어로’ (TOURO) 오는 21일부터 전국 데상트골프 매장과 온라인샵(http://www.descentegolf.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